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맞춤형 뷰티

로레알(L'Oreal) '페르소(Perso) - CES2020 개인 맞춤형 3-in-1 화장품 디바이스

www.youtube.com/watch?v=kfRGxkllF5M&feature=youtu.be

 

- 로레알 Technology Incubator 에서 개발한 3-in-1 맞춤형 화장품 홈 디바이스

- 2020년 CES(Consumer Electronics Show) 출품

- 사용할수록 최적화되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스마트한 온디맨드(ondemand) 맞춤형 스킨케어, 립스틱, 파운데이션 포뮬라 생성

- 피부상태, 대기질, 공해, 트렌드 등 실시간 분석 통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

- 모디페이스(ModiFace) 기술이 적용된 App으로 AI 기반의 피부 분석 후, 환경 데이터 및 트렌드 정보를 종합하여 스킨케어, 립 메이크업, 파운데이션을 그 날의 상황에 맞게 제공

- 페르소의 맞춤형 립스틱과 파운데이션 포뮬라 생성 기능은 향후 선보일 예정

- 2021년 로레알 산하 스킨케어 브랜드와 합작하여 출시 예정

- 높이 165mm, 가로*세로(50mm*50mm), 무게 약 450g의 디스펜서

- 디바이스 상단에 위치한 모터 구동 시스템이 디바이스 바닥에 있는 카트리지로부터 포뮬러를 위로 끌어올려 디바이스 상단 트레이로 나오게 함

- 사용순서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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