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뷰티 디바이스(미용기기)

국내 홈뷰티족 조사

1. 분석 기관/정보 :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- 월간 소비자행태조사 (MCR)

2. 분석 주제 : 홈뷰티족

3. 분석 방법
  - 기간 : 4/13 - 4/16
  - 대상 : 전국 만 20-59세 남녀 1,000명

4. 주요 분석 결과
(1) 응답자의 69%가 홈뷰티족에 해당 (집에서 직접 뷰티 관리) : 2030대 남성, 4050대 여성의 비중이 높았음
(2) 홈뷰티 정보 획득 채널: 유튜브 > TV 프로그램 > 포털 사이트 > SNS > ... : 4050대 여성의 경우 TV프로그램을 통해 관련 정보를 습득하는 경우가 많음
(3) 피부관리 하는 방법

  - 집에서 마스크팩 > 천연/고급화장품 구매 > 집에서 뷰티 디바이스 사용 > 이너뷰티 제품 섭취 >

  - 피부과 방문 > 피부 관리실 방문 > 해당사항 없음
(4) 집에서 뷰티 관리를 하는 이유: 피부과/관리실의 비용부담 > 피부과/관리실 방문의 어려움 > ...
(5) 홈뷰티를 위해 보유한 & 구매의향 있는 제품

 

 

[출처] www.kobaco.co.kr/site/main/board/news/20364

 

홈뷰티 시대, 성큼, 남성들도 가세… LED마스크·목주름 관리기 구매의향 높아져 | 코바코뉴스

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,홈뷰티 시대, 성큼   - 남성들도 가세… LED마스크·목주름 관리기 구매의향 높아져 -    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(코바코, 사장 김기만)는 월간 소비자행태조사(MCR)을 통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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